PRESS

HOME PRESS

[안나카레니나]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앙코르 ..전설적인 소프라노 ‘패티(Patti)’ 역 오디션 개최

관리자 │ 2018-12-18

sum_606b15e6_anna.jpg

HIT

59

러시아 대문호 “톨스토이”의 불멸의 걸작으로 손꼽히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고품격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가 내년 5월, 다시 돌아온다.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는 ‘안나’라는 한 여인의 이야기를 소재로 가족과 사랑 등 인류 본연의 인간성에 대한 예술적 통찰을 담아낸다.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앙코르 ..전설적인 소프라노 ‘패티(Patti)’ 역 오디션 개최


시대를 관통하며 공감대를 형성하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시선을 압도하는 테크놀로지와 고전의 우아함을 조화시킨 창의적인 무대 연출을 통해 19세기의 러시아를 생생하게 구현했다.

또한, 클래식, 락, 팝, 크로스오버까지 40여 곡에 해당하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 드라마를 밀도 있게 담아 깊은 감동을 전한다.  

원작 소설인 『안나 카레니나』는 “톨스토이”의 문학세계가 집대성된 19세기 근대소설이자 고전문학으로 도스토옙스키와 같은 당대의 작가들에게 ‘완전무결한 소설’ 이라는 찬사를 받았으며, 세계 여러 나라에서 번역되어 출간되었을 뿐만 아니라 수세기 동안 오페라, 연극, 뮤지컬, 발레 등 다양한 예술장르로 재현되고 있다. 

올해 1월, 전 세계 최초이자 한국 최초로 라이선스 공연된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는 “블록버스터로 되살린 톨스토이 고전”, “매혹적인러시아의 겨울을 풍부하게 무대로 옮겼다”, “무대·영상·음악의 종합선물세트”, “뮤지컬 관객이라면 꼭 한 번 봐야 할 작품”등 평단으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았다.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는 내년 공연을 앞두고, 새로운 ‘패티(Patti)’을 선발할 오디션을 진행한다.

극 중 ‘패티(Patti)’는 아름다운 목소리와 빼어난 미모를 갖춘 전설적인 소프라노로, ‘노래의 여왕’으로 불리며 19세기 세계 오페라계를 지배한 실존 인물 ‘아델리나 패티’를 모델로 한 캐릭터다.  

최고의 실력을 갖춘 소프라노이기에 독보적인 가창력으로 주목 받으며,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에서 가장 매력적인 역할로 손꼽힌다.  

2019년 새로운 ‘패티’를 선발하는 오디션은 성악(소프라노)을 전공한 자에 한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접수 기간은 12월 17일(월)부터 12월 28일(금)까지다. 오디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스트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서정적인 감성과 러시아의 뛰어난 기량의 예술 세계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는 2019년 5월 17일(금)부터 7월 14일(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출처 : [서울경제] https://www.sedaily.com/NewsView/1S8IH3L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