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HOME PRESS

[안나카레니나] 5월 개막 '안나 카레니나' 캐스팅 공개...김소현, 차지연 타이틀롤

관리자 │ 2019-03-06

sum_606b15e6_anna.jpg

HIT

1041







지난해 국내 초연에서 9만여 명의 관객을 만났던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기획/제작_㈜마스트엔터테인먼트/연출_알리나 체비크(Alina Chevik)가 오는 5월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다시 펼쳐진다.

작년 세계 첫 라이선스 공연으로 예술의전당에서 펼쳐졌던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는 톨스토이의 동명 원작에 기반한 매력적인 스토리와 화려한 무대 및 군무, 강렬한 음악 등이 어울린 무대로 호평을 이끌어냈다. 올해 이 작품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두 번째 무대에 오를 출연진의 명단도 큰 기대 포인트다. 타이틀롤인 안나 카레니나 역에는 김소현과 차지연이 이름을 올렸다. 안나는 러시아 최고의 귀부인이자 미모와 교양을 갖춘 매혹적인 여인으로, 전도유망한 젊은 백작이자 장교인 알렉세이 브론스키와 사랑에 빠지는 인물이다. 사회생활에서는 냉철하지만 사랑하는 여인 앞에서 한없이 따뜻해지는 브론스키 역에는 초연 멤버 민우혁과 함께 김우형이 새로 캐스팅됐다.
 



이와 함께 서범석과 민영기가 러시아의 고관대작이자 안나의 남편으로 사회적 평판을 매우 중요시하는 알렉세이 카레닌으로 분하며, 최수형과 강태을이 순수하고 진실한 성품의 지주 콘스탄틴 레빈 역을, 이지혜와 유지가 브론스키로부터 큰 상처를 받고 이후 레빈과 이상적인 가정을 이루는 키티 세르바츠카야 역을 맡았다.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는 동명의 소설을 바탕으로 러시아에서 가장 주목받는 프로덕션 중 하나인 모스크바 오페레타 씨어터가 2016년 처음 선보였으며, 아름답고 매혹적인 안나라는 한 여인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사건들을 통해 가족과 사랑 등 인류 본연의 인간성에 대한 통찰을 담아냈다.
 

'안나 카레니나'는 5월 17일부터 7월 14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되며 오는 7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에서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글: 박인아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iapark@interpark.com)
사진: ㈜마스트엔터테인먼트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