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HOME PRESS

[그레뱅뮤지엄] CGV <위대한 개츠비> 이머시브 공연 특별파티 개최

관리자 │ 2019-12-06

프레젠테이션1.jpg

HIT

90311

CGV <위대한 개츠비> 이머시브 공연 특별파티 개최


2019-12-05 15:40:42 | 남하늘 에디터이메일

[무비스트=남하늘 에디터]



CJ CGV가 <위대한 개츠비>(2013)영화와 이머시브(Immersive·관객 참여형)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파티를 개최한다.

파티 1부 <위대한 개츠비> 영화 관람은 1관에서, 파티 2부 공연은 복합문화공간 ‘더 프라이빗 씨네마’(THE PRIVATE CINEMA)’에서 진행된다. 1920년대를 장식한 재즈와 찰스턴 댄스, 샴페인과 케이터링 만찬까지 모두 즐길 수 있다.

영국 역사상 가장 롱런하는 이머시브 공연 <위대한 개츠비>는 2015년 영국 요크에서 첫 선을 보인 후 이번 한국 라이선스 공연이 아시아 국가 가운데 처음이다. ‘이머시브 공연’은 관객과 배우가 소통하며 현장성과 즉흥성을 추구하는 신개념 공연 장르다.

영원한 사랑을 꿈꾸는 백만장자 '제이 개츠비' 역에는 배우 강상준, 개츠비가 평생을 사랑한 여인 '데이지 뷰캐넌' 역에는 배우 김사라가 참여한다. 이야기의 시작점이 되는 '닉 캐러웨이' 역에는 마현진, 데이지의 남편 '톰 뷰캐넌' 역은 이종석이 맡았다.

CJ CGV 박준규 얼터콘텐츠 파트장은 “1920년대 미국의 화려한 황금기이자 재즈 시대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개츠비의 성대한 파티에 관객들을 초대하게 됐다”며 “영화와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파티에서 올 연말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잊지 못할 경험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는 14일(토) 오후 CGV청담씨네시티에서 개최되는 이번 파티에서 21일(토) 한국 라이선스 초연을 앞둔 <위대한 개츠비> 이머시브 공연의 하이라이트를 먼저 만나볼 수 있다.


2019-12-05 | 남하늘 에디터(hanuel.nam@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